모두가 자신의 무가치함과 싸우고 있다... 보면서 작성자씩스맨|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연후아빠 작성시간26.05.26 구교환 캐릭터가 좀 힘들긴 한데깊이가 있는 내용같더군요.글, 특히 소설이나 대본은 계속 잘쓰는게힘들것 같다는 점도 느껴지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씩스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작가가 아예 점 찍어 두고 드라마를 만든 느낌이에요. 황동만의 캐릭터는 구교환 말고는 해낼 수 있는 배우가 없을 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연후아빠 작성시간26.05.27 씩스맨 황동만 구교환은 말씀대로 배우를 구교환으로 상정하고 만들었다는 느낌이에요.너무 리얼하게 저하고 안맞아서 힘들 정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한의 주인 작성시간26.05.26 1/2화에서는 황동만을 내가 좋아할 수 잇을까 엄청 의심햇는데.. 마지막화에서는 황동만을 사랑하게 되었어요 ㅎㅎ 다만 12화가 너무 짧아서 마무리가 조금 후다닥 느낌이 들어요. 2화 정도 더 여유가 있었으면 좋았겠다 생각이 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ghhhh 작성시간26.05.27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곤 하지만 구교환 연기는 쫌 힘들었네요 사실상 남주는 오정세였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5.27 5편까지 봤는데 황동만이 때매 이걸 계속 봐야하나 싶을정도네요.. ㅋ아 내가 제일 시러하는 캐릭터의 인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낮도깨비 작성시간26.05.27 나는 오정세 아내역의 강말금 배우, 매력에 빠졌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씩스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대개의 멜로가 그렇지만 두 사람이 서로의 내면을 파고드는 걸 특히 중요시하는 작가인 것 같아요. 나의 아저씨는 도청, 모자무싸는 감정 와치를 통해 도와달라는 상대의 메시지를 캐치하는 게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