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는솔로 31기 라방 순자 추가 폭로 내용

작성자버거킹매니아| 작성시간26.05.28|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Λ^= 작성시간26.05.28 안보고 기사만 봐도 도파민 팍팍 터지더리구요.. 정치빼고 요새 이만한 화제가 있나 싶기도 하고..
  • 작성자 Hysteria 작성시간26.05.28 더 글로리 현실판!!! 그래도 마지막에 경수와 커플되서 권선징악 결말이라 다행입니다.
  • 작성자 Bunnies 작성시간26.05.28 진짜 시청하는데 너무 거북하기만 했습니다
    미리 퇴소한 현숙님이 승자
    사실 보통 기수였으면 순자님도 욕 꽤 먹었을느낌인데 저 3인방이 너무 강력해서…
  • 작성자 올라운더~ 작성시간26.05.28 디스 이즈 리얼 힙합!

    1. 인사만 하고 본인 상황에 대한 둘러대기만 하면서 빌드업
    2. 할말 있으면 하라고 할 때 안하고 가만히 있음
    3. 가해자(옥순, 영숙)가 할말 하고 나서 갑자기 종이 꺼내 발표
    4. 거침없는 폭로 후 현커 인증 후 달달모드로 있다가 퇴근
  • 답댓글 작성자 올라운더~ 작성시간26.05.28 순자씨가 착한 사람은 아닐 수 있지만
    이지매에 대해서 통쾌하게 복수해주는 모습 인상 깊었습니다.

    가해자가 뭘 제일 중시(영숙 : 나르시시스트라 남들 앞에서 내가 망가지는 것에 민감)
    하는지 알고 그 부분에서 핀포인트로 치명타를 꽂는 모습과

    어차피 카메라 앞에서만 착한척 하지 불 꺼지면 싹 변할 옥순에게
    카메라 앞에서 사과할 여유를 주지 않고 따로 자리 만들어서 하겠다는 현명함
    (애초에 카메라 꺼지면 사과할 자리 만들 족속들이 아님)

    그러면서 너무 미워하지는 마시라는 착한 이미지 심기까지
    완벽한 빌드업에 완벽한 복수였다는 생각이 들면서
    라방에서야 이 통쾌함이 완성되는 것에 갈증은 해소되었지만
    프로그램 자체에 대한 답답함은 여전히 남네요.
  • 답댓글 작성자 스테픈 처리 작성시간26.05.28 그러고서 있었던 라방 뒷풀이 회식자리에 경수 순자커플만 빠졌더라고요 서로 감정의골이 깊고 대화도 없는 것 같고 예상했던것보다 심각한 상태인것 같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올라운더~ 작성시간26.05.28 스테픈 처리 옥순이 어제 마지막 회차에서 어차피 나가면 남이야. 너만 생각해,
    한 반에 40명 있는데 모두가 친할 필요 없잖아. 라고 했는데 결국 옥순 원하는 대로 된거죠.
    애초에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고 기수 모임에서 본인이 중심에 서있을거라 신경도 안쓸 겁니다.
    순자 입장에서도 저들 만나서 트라우마 떠올리느니 그냥 방송에서 줘패고 현실에서는 잠적하는게 낫죠

    기수모임 참석하는 애들도 가해자를 비난하고 아픔을 헤아리는 사람은 1도 없고
    예민한 애 빠졌으니 우리끼리 즐겁게 놀자 하면서 놀겁니다.
  •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5.28 제가 편협한 선입견이라 욕하셔도 할말은 없지만 제 직장생활 약 13년동안 느꼈던 여초회사 혹은 여직원 무리들 그 집단 그대로의 특징을 보여주더군요
  •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5.28 정의는 살아있다
    영호야 잘 헤어졌다
    결혼해서 애 낳으면 애가 뭔 보고 크겠냐 어휴
  • 답댓글 작성자 jwAhn 작성시간26.05.28 위장 이별이라는 해석도 있어유
  • 작성자 DominiqueShin 작성시간26.05.28 순자 ㅜ 마음아팠음
  • 작성자 현운데요 작성시간26.05.28 역대급 인성 두명이었습니다. 인간의 추악함에 대해서 생각하게 될정도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