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리센느 떡상에 급하게 하드털이 한 김영광과 MBC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King james 작성시간26.06.02 빨리 풀어줘
  •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02 리센느 대표가 누구지ㅋㅋ
    김영광 알아보고 먼저 말 건건가?
  • 답댓글 작성자 곰돌팀가드 작성시간26.06.02 광수네 보컬그룹 하이브로우 출신인데, 아스널팬이고 네임드 구너라네요. (원이피셜)
  • 답댓글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02 그래서 맴버들도 축구를 같이 본다고
  • 작성자 R.WALLAS 작성시간26.06.02 영광씨 잘생겼다~
  • 작성자 본좌님 작성시간26.06.02 신라공주인가 하는 친구 가공 시구하러 온거 올라왔더라구요. 심지어 승요였다고
  •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02 저도 요즘 갸루-사투리-나의 연수 아저씨 테크타고 있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 rythm nation 작성시간26.06.02 저도요 ㅋㅋㅋ
    미남이가 왜 갸루가 되었는지 영상이 있는데
    분명 영상초반엔 마지메나(성실한)이미지의
    처자였는데 어느 순간 갸루로 흑화 ㅋㅋㅋ
    갸루귀신이 대놓고 만능캐더군여
    한국어능력 끝판왕(눈감고 들으면 일본인인지
    모를정도)에 노래도 흠잡을데 없이 잘하지
    컨텐츠때 갸루말투랑 한국어 쓰는 타이밍
    귀신같이 잘 치고 들어갑니다 예능감이 어마무시
    채널 강탈 가능성이 진지하게 논의되는중
    기본적으로 머리가 정말정말 좋아요
    신라공주도 굉장한 예능감이구요
    이 둘이 나오는 영상들은 퀄리티가 개그영상
    전문채널들같아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02 나의 연수아저씨로 김선민도 좋게 보이고 원이도 알게 되고 서울에서 거제가는 컨텐츠보는데 내 수명이 줄어드는 느낌이에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02 쿨내나는탐슨 영우삼촌 운전해서 내리는데 피곤에 쩐 모습 ㅋㅋㅋ 나연아는 정말 재밌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02 rythm nation 미나미나 신라공주도 잘하더군요 ㅎㅎ 피디도 판 잘깔고요..기대됩니다 ㅎㅎ
  • 작성자 샴푸 작성시간26.06.02 bmw z4를 저 때도 탔었나 보군요. 원이가 탐내던
  • 작성자 에어본 작성시간26.06.02 김영광 야호~~
  • 작성자 흰둥파파 작성시간26.06.02 아이돌 딱히 관심없는데 (관심가질 나이도 아니고) 요즘 제 알고리즘은 리센느에게 점령당했네요. 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