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kirt2050
|
작성시간
26.06.02
너무 높게 평가하셨네요
-
작성자넌나만의TOP
|
작성시간
26.06.02
기레기 의도성이 다분한 질문이네...
조선 류의 언론사 쪽일듯
-
작성자ASSA
|
작성시간
26.06.02
강남스타일 보다도 더 못한 인터뷰
-
작성자나스텝한거니
|
작성시간
26.06.02
개나소나 기자하겠어요~
-
작성자chicago84
|
작성시간
26.06.02
저 기자가 저리 쉬운거였음 제가 한번해볼께요 ㅎ
진짜 기레기들천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