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사회]한국기자가 젠슨황에게 하는 질문 수준

작성자퀴트린|작성시간26.06.02|조회수2,649 목록 댓글 22

제 얼굴이 다 화끈거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kirt2050 | 작성시간 26.06.02 너무 높게 평가하셨네요
  • 작성자넌나만의TOP | 작성시간 26.06.02 기레기 의도성이 다분한 질문이네...
    조선 류의 언론사 쪽일듯
  • 작성자ASSA | 작성시간 26.06.02 강남스타일 보다도 더 못한 인터뷰
  • 작성자나스텝한거니 | 작성시간 26.06.02 개나소나 기자하겠어요~
  • 작성자chicago84 | 작성시간 26.06.02 저 기자가 저리 쉬운거였음 제가 한번해볼께요 ㅎ
    진짜 기레기들천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