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랜 민주당 지지자 입니다만
조국 후보를 지지합니다
김용남 후보를 선택할수가 없네요
나는 꼼수다 부터 이이제이 까지는 거의 모든 회차를 들었는데 이동형(제가 나이가 더 있어요)이가 진짜 정무적 감각이 탁월 했는데 현시점에는. 이상한 곤조가 있다는 느낌을 받아요
진짜 어려운 상황에서는 뭉치지 만 약간 여유 있을때는 자기 밥그릇 챙기는게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드네요
내일 16:0 으로 결과가 나오면 좋을것 같아요
다음검색
저는 오랜 민주당 지지자 입니다만
조국 후보를 지지합니다
김용남 후보를 선택할수가 없네요
나는 꼼수다 부터 이이제이 까지는 거의 모든 회차를 들었는데 이동형(제가 나이가 더 있어요)이가 진짜 정무적 감각이 탁월 했는데 현시점에는. 이상한 곤조가 있다는 느낌을 받아요
진짜 어려운 상황에서는 뭉치지 만 약간 여유 있을때는 자기 밥그릇 챙기는게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드네요
내일 16:0 으로 결과가 나오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