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투표 하루전입니다

작성자no1.PG|작성시간26.06.02|조회수336 목록 댓글 3


저는 오랜 민주당 지지자 입니다만
조국 후보를 지지합니다
김용남 후보를 선택할수가 없네요

나는 꼼수다 부터 이이제이 까지는 거의 모든 회차를 들었는데 이동형(제가 나이가 더 있어요)이가 진짜 정무적 감각이 탁월 했는데 현시점에는. 이상한 곤조가 있다는 느낌을 받아요

진짜 어려운 상황에서는 뭉치지 만 약간 여유 있을때는 자기 밥그릇 챙기는게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드네요

내일 16:0 으로 결과가 나오면 좋을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 작성시간 26.06.02 저도 압승 예상 합니다
  • 작성자Shoot as Ray | 작성시간 26.06.02 떠난 민심엔 이유가 있죠.
  • 작성자heropip | 작성시간 26.06.02 제발요 제발 제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