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투표 안 하신(실) 분들 많아요?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02 할머니 연세가 96세신데 치매가 오셨고 거동이 불편하여 못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아.. 아니 그런 경우 말고요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왼발잡이 작성시간26.06.02 지인 중에 양비론자 있는데, 안한다고 하네요ㅜㅜ 저는 사전투표하고 왔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lution 작성시간26.06.02 안하신 분들은 없는데.. 각자의 색이 확실하신 분들이라… ㅎㅎㅎ 선거때만 되면 서로 말을 아끼고는 합니다. 예전 대선때는 투표하지 말라고도 하셨어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orce 작성시간26.06.03 주변에 양비론자나 지겹다는 말투로 안 한다고 하는 사람은 박근혜 탄핵 이후로 거의 못 보긴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rcusJ 작성시간26.06.03 투표 안하고 나라,정치 욕하는 건 상종 안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nce OZ 작성시간26.06.03 어제 같이 논 두명 무조건 하라고 꼬셨습니다.그것도 1번으로요. 교육감 진보 교육감 누구인지 정확히 알고 가라고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K #3 작성시간26.06.03 진영을 떠나서 투표는 무조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맞습니다투표율이 높아도 지는건 욕이나 하고 말겠는데 낮아서 지는건 정말 용납 못하겠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