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 없어서 새로 안 쓰고 업데이트 했습니다)
(8회 지선 최종 투표율 50.9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uperRookie21 작성시간 26.06.03 씩스맨 그냥 둘 다 잘못했다 또는 김관영이 더 잘못했다 의 차원의 문제가 이젠 아니지 않나 싶어요. 정청래대표의 의도가 너무 티가 난게 문제지요.
-
답댓글 작성자씩스맨 작성시간 26.06.03 SuperRookie21 정청래의 의도가 어떻다는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어떤 의도이던 정청래 당 대표는 민주당 지지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Dr.M 작성시간 26.06.03 전태풍최고 저도 전북도민이지만 김관영이 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페니쫑 작성시간 26.06.03 SuperRookie21 이 코멘트가 너무 궁금해요
정청래대표의 어떤 의도가 어디에서 들어난 걸까요?
모두가 알다시피 김관영후보의 건은 당 내 감찰위원회? 만장일치였다는것이 오피셜 내용인데..
이게 거짓이라는 걸까요? 정청래대표가 뒤에서 조종한 것이다? -
작성자전태풍최고 작성시간 26.06.03 참고로, 17시 투표율은 57.4%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