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제발… 작성자Dance OZ|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nsector 작성시간26.06.03 대구 이기면 진심 막창이랑 똥집먹으러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icago84 작성시간26.06.03 이번에두 부겸형님 안되면 여긴 포기하구 싶어지네요어떻하면 되는걸까요?탄핵당해두 말두안되는 계엄선포해두 되는곳이면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03 영남권 투표율이 평균 보다 높게 나온 게 찜찜한 구석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카 작성시간26.06.03 이번 지선은 대구가 제일 놀랍네요 어떻게 해도 안 되는 지역이라고 생각했는데 접전이라니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hicago84 작성시간26.06.03 전 이번 아님 기회가 없을꺼라 생각했는데 접전인게 놀라운 일이군요 부겸형님 제발 이겨주세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카 작성시간26.06.03 chicago84 기회는 맞는데 그래도 안될거라 생각했거든요 그만큼 대구는 민주당에게 난공불락의 느낌이었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hicago84 작성시간26.06.03 아카 진짜 난공불락이란 표현이 딱 적당한거 같아요 이럴수록 그곳에서 열심히 민주당쪽 운동하시는분들이 더 대단하다구 생각되구요 ㅜㅜ 암튼 부겸형님 홧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카 작성시간26.06.03 chicago84 김부겸 후보가 당선 되어서 역사의 한페이지를 장식하길 저도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3 밟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miniqueShin 작성시간26.06.03 기도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