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속보]서울 송파구에서 투표용지 부족으로 투표 중단···선관위 “조치 중, 정상투표 가능”

작성자키세|작성시간26.06.03|조회수2,580 목록 댓글 39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2/0003449684?sid=100

 

6·3 지방선거 본투표일인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투표소 곳곳에서 투표용지가 부족하다는 신고가 다수 접수된 것으로 파악됐다. 이에따라 일부 투표소에서 투표가 중단된 상태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제9회 지방선거 투표율이 지난 선거보다 높아서 송파구 일부 투표소에서 준비된 투표용지가 부족하여 현재 송파구 선관위에서 해당 투표소로 투표용지를 이송 중”이라며 “대기 중인 유권자는 투표마감시각이 지나더라도 정상적으로 투표를 할 수 있으니 용지가 부족해 오늘 투표가 불가능한 것이라는 오해가 없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왓??????? | 작성시간 26.06.03 진짜 아마추어같다
  • 작성자스파이크 | 작성시간 26.06.03 선관위 것들 일부러 이러는건가...
    합리적 의심..
  • 작성자HEATShaq32 | 작성시간 26.06.03 한반도가 파란 물결이라 좋던 찰나에 참 뭐 같은 뉴스네요.
  • 작성자Shaquille O`Neal | 작성시간 26.06.03 투표하러갔는데 용지가 없다는거는 투표하러갔는데 내 용지가 이미 투표되어있다랑 같은거라고 봅니다... 이건 진짜 심각한거라고 생각해요..
    선거때마다 잡음이 항상 생기네요, 아쉽습니다 너무
  •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6.06.03 어떻게
    이런 실수가 가능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