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속보] '용지 부족' 서울 송파구 잠실7동 제2투표소 오후 10시까지 연장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2,038 목록 댓글 27

https://naver.me/xaTVFfT4

.
.


선관위는 무슨일처리를 이따구로 하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키드가 되고싶어요~~^^;; | 작성시간 26.06.03 222
  • 작성자한가인좋아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저 웃음만
  • 작성자[Card*하경우*] | 작성시간 26.06.03 부정선거가 진짜였구나
  • 작성자남이 | 작성시간 26.06.03 출구조사 다 보고 투표가 말이되노ㅋㅋㅋ
  • 작성자killmesoft | 작성시간 26.06.04 장동혁 살려주려고 아주 열심들하네요 ㅋㅋ 대단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