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해명인가요?
유권자수만큼 투표용지를 제작하지 않는다는걸
저는 오늘 처음 알았네요.
기본 상식을 뛰어넘는 정말 어처구니없는 사태입니다.
이건 다음 선거를 떠나 앞으로 대한민국 모든 선거때마다
트집잡힐 일이고 축제가 되어야할 날을 최악의 날로 만들어 버리는 역대급 똥볼이네요
다음검색
이게 해명인가요?
유권자수만큼 투표용지를 제작하지 않는다는걸
저는 오늘 처음 알았네요.
기본 상식을 뛰어넘는 정말 어처구니없는 사태입니다.
이건 다음 선거를 떠나 앞으로 대한민국 모든 선거때마다
트집잡힐 일이고 축제가 되어야할 날을 최악의 날로 만들어 버리는 역대급 똥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