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선관위 이게 말이 되나요 진짜??

작성자한가인좋아|작성시간26.06.03|조회수3,319 목록 댓글 39

이게 해명인가요?
유권자수만큼 투표용지를 제작하지 않는다는걸
저는 오늘 처음 알았네요.

기본 상식을 뛰어넘는 정말 어처구니없는 사태입니다.

이건 다음 선거를 떠나 앞으로 대한민국 모든 선거때마다
트집잡힐 일이고 축제가 되어야할 날을 최악의 날로 만들어 버리는 역대급 똥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nsider | 작성시간 26.06.04 이해할 수 없는 상황~~~
  • 작성자Fluke | 작성시간 26.06.04 재투표 해야하고, 책임자는 징역형 수준으로 엄단해야 한다고 봅니다.
    민주주의의 근간인데, 가벼이 넘기면 안 돼요.
  • 작성자hou슈팅센터 | 작성시간 26.06.04 진짜 하다하다 별, 하이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