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민주 조승래 "선관위 투표관리 부실 강력 유감, 책임 물을 것.. 국힘 주장 개표중단·재투표 일고 가치 없어" 작성자키세|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듀랑신 작성시간26.06.03 과정에 문제가 있는거라 결과의 유무가 중요하지 않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kao 작성시간26.06.03 이렇게 이기면 이기고도 정원오가 시정 운영할 때 불편함이 생길 거 같습니다.당연히 부정선거 프레임도 강해질 거 구요.국민의 투표권의 중요성으로 밀어 붙이면, 몇 명이 못 했냐, 몇 표 차이냐는 의미가 없어진다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lyToTheSky12 작성시간26.06.03 이건 이겨도 문제고 정치적 유불리 따질게 아니라 되려 민주당 측에서 재선거 하자고 하는게 여러모로 낫지 싶네요오히려 정청래 정원오 측에서 이런 선거는 내가 납득 못한다 재투표 하자 하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왓??????? 작성시간26.06.03 분위기 보면 그냥 뭉개고 가지 않을까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아라빈스 작성시간26.06.03 다른 지역 결과가 다 나온 상태에서 재투표 하는건 과정 문제가 없나요? 유권자가 타시도 결과를 보고 맘을 바꿀 수도 있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3 승자든 패자든 재투표나 재검표를 요구할 수는 있는데 다시 하는건 현실적으로 어렵죠인력과 비용이 추가로 들어가는것도 감당하기 힘들고 유권자들도 다시 자리에서 일어나기 어렵죠직장인들의 투표 여건을 다시 보장 하는것도 사측 입장에서 큰 문제이고요수사를 통해서 배후에 누가 있는지 찾고 그 작당멤버와 배후를 죽이는 방법 밖에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가인좋아 작성시간26.06.03 문제 생긴 투표소의 지역구 당선인이 재투표하자고하는게 젤 깔끔할거같은데 이미 출구조사 및 개표결과를 알고 투표하는거라.. 참.. 욕이 절로나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Йо.7 웅쓰 작성시간26.06.03 아니 무슨 애들 장난도 아니고 일을 이렇게할까요. 투표용지가 부족하다니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BtoDH 작성시간26.06.04 무슨 초등학교 회장 선거에도 안나올 짓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