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 왜케 멍청함 작성자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04|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슬기❤️ 작성시간26.06.04 왜이렇게 멍청한 과학자같으세요(농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샴푸 작성시간26.06.04 커다란 우산을 우주에 보내서 태양을 막으면 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후아빠 작성시간26.06.04 다들 스트레스 많이 받았을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4 헐리우드도 창의력이 참...이런 영화나 만들지 화성에서 감자캐는 영화나 만들고 있고 쯔쯧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eedster 작성시간26.06.04 남북극에 대형 선풍기 설치하면 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04 그냥 태양을 파괴해버리면 끝 아닙니까 불빛이 필요하다면 인공작은태양 하나 만들면 그만이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ackSheep 작성시간26.06.04 에어컨은 아니지만 거울을 통해 태양 빛을 반사시켜 지구온난화를 막는 기술이 있다는 기사를 본 기억이 있네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0) Sir 빈스 커리 JA HAWK M 작성시간26.06.04 그렇네 태양광으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r.M 작성시간26.06.04 쭈꾸미님 아침에 기분이 안좋으시다더니....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정치글을 올리면은 그 다른 글을 올려야 하는게 있다고 해가지고요... 숙제했어요. 근데 너무 미친 사람처럼 분노상태로 있지 않으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r.M 작성시간26.06.04 아하 저도 아까 그 글 봤는데 숙제하신거였군요! ㅎㅎ 어쨌거나 이것도 지나갈꺼라고 되뇌입니다. 박근혜도 윤석열도 있었어요. 저도 모니터 부여잡고 한숨을 하루종일 쉬던 때도 있었는데 다 지나가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Dr.M 제가 생각을 해봤거든요? 내가 대체 왜 박근혜 때 보다, 윤석열 때 보다 더 이렇게 화가 나고 짜증이 나고 속이 상해서 몸까지 아픈걸까.박근혜랑 윤석열은 처음이라서 그들이 어차피 된 거 잘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있었는데.세이돈씨는 지금 5번째잖아요. 이미 봤잖아요? 그것도 너무 많이 너무너무 많이.그래서 지금 이 상태인 것 같더라고요. 손이 떨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J.DW.DR.BG.DM 작성시간26.06.04 그렇게 되면 우주 온난화는 누가 책임지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구랑죠#1 작성시간26.06.04 주기적으로 청소 맡겨야하는데 비싸서 안될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스페이스엑스 상장하면 제가 내드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임케빈 작성시간26.06.04 기왕할거 AI 기능이 탑재된 무풍에어컨으로 하시죠..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terceptor #.23 작성시간26.06.05 큰 장막을 쳐서 적당히 열기를 거르는건 안될까여?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니미히로 작성시간26.06.05 고정이 안 되서 못 한다는 나사 발표 있지않았나?그만한 나사못 없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적은돌 작성시간26.06.05 중력을 이용하면 되죠. 적당히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제가 나사발표는 안웃겄거든요??? 근데 나사못에서 터졌어요. 자존심 상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