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나고야 중식당의 850엔짜리 볶음밥.gif 작성자얼음귀공자|작성시간26.06.04|조회수11,15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세트메뉴 개념인건지원래 사이드로 주는 국물에 면이 딸려오는건지암튼 모두 합쳐서 850엔이라네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젊은 카이사르 | 작성시간 26.06.04 오랜만에 얼음귀공자님 글 보니까 위안이 되네요 작성자[Card*하경우*] | 작성시간 26.06.05 아 일본가고싶따ㅜㅜ 나고야도 맛난거많은데 답댓글 작성자카이레이 | 작성시간 26.06.05 나고야 간다~~ 나고야 간안다~~ 젊은 나이 눈물로 보낼 수 있나~ 작성자G.money | 작성시간 26.06.05 일본 볶음밥은 어딜가든 평타 이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