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부 완결나고 휴재중인 '저궤도인간' 입니다
평소 책 한권 안 본지 오래된 제가 이런말 하긴 그렇지만... 한편의 문학작품 같은 웹툰입니다
보는 내내 제 가슴이 저리고 답답한 느낌이 듭니다
분명 주인공이 잘못을 저지르고 있는데 응원까진 아니라도 그저 잘 풀리고 편안해지길 바라게 되네요
https://m.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840510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OldSchool 작성시간 26.06.05 저도 연재 초반에 비스게에서 추천받고 비교적 일찍 접했네요ㅋㅋ
https://cafe.daum.net/ilovenba/34Xk/474696?searchView=Y -
작성자ddancer 작성시간 26.06.05 그림체도 좋고 소설을 문체가 느껴지죠
-
작성자김천박 작성시간 26.06.05 이거 진짜 재밌죠. 작화도 훌륭
-
작성자Emily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