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문화]간만에 웹툰 추천!

작성자TD21|작성시간26.06.05|조회수1,450 목록 댓글 9

최근 1부 완결나고 휴재중인 '저궤도인간' 입니다

평소 책 한권 안 본지 오래된 제가 이런말 하긴 그렇지만... 한편의 문학작품 같은 웹툰입니다

보는 내내 제 가슴이 저리고 답답한 느낌이 듭니다
분명 주인공이 잘못을 저지르고 있는데 응원까진 아니라도 그저 잘 풀리고 편안해지길 바라게 되네요

https://m.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8405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J.DW.DR.BG.DM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OldSchool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연재 초반에 비스게에서 추천받고 비교적 일찍 접했네요ㅋㅋ
    https://cafe.daum.net/ilovenba/34Xk/474696?searchView=Y
  • 작성자ddancer | 작성시간 26.06.05 그림체도 좋고 소설을 문체가 느껴지죠
  • 작성자김천박 | 작성시간 26.06.05 이거 진짜 재밌죠. 작화도 훌륭
  • 작성자Emily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