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알라딘 미녀와야수를 부른 피버브라이슨 별세

작성자psp2004|작성시간26.06.05|조회수847 목록 댓글 10

RIP

 

오랜만에 명곡 들어봐야 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ocal0171 | 작성시간 26.06.05 영원히 기억할 목소리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RIP
  • 작성자MJ.DW.DR.BG.DM | 작성시간 26.06.05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목소리 너무 이뻤어요...ㅜㅜ
  • 작성자OUTKAST | 작성시간 26.06.05 노래 진짜 기깔나게 하셨었는데... 편히 쉬세요 RIP
  • 작성자No.15 Vince Carter | 작성시간 26.06.05 어릴때 듣고도 정말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ㅜ
  • 작성자hou슈팅센터 | 작성시간 26.06.06 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