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민주당 패배분석(박시영tv)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31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SAS]드림백돌이 작성시간26.06.05 아니요
    진보 유튜버들을 싸잡아 욕하시면 답이 없죠
    정치자영업자들을 걸려야하는데 우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사스가빈스 작성시간26.06.05 불타는 똥꾸 저는 진보분열이 나한테 낫다고 한 적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5 사스가빈스 
    진보가 분열되지 않으면 국힘 해산으로 무조건 갈거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 사스가빈스 작성시간26.06.05 불타는 똥꾸 님 의견은 존중합니다
    전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구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5 사스가빈스 
    넵 말씀 참고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사스가빈스 작성시간26.06.05 [SAS]드림백돌이 이상한 유튜버는 당연히 걸려야죠
    근데 정상적인 유튜버들도 이번 선거에서는 이상한 유튜버들처럼 하구 있어서 문제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 사스가빈스 작성시간26.06.05 불타는 똥꾸 저도 님 의견 참고하겠습니다
    님이나 저나 이재명정부성공하구 앞으로 오래오래 집권하자는 생각은 같다구 생각합니다
    릴렉스하구 좋은의견 많이 보고 배우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코베 가넷 작성시간26.06.05 10년전 2016년 총선 직전에 이 나라 정치판은 제2의 일본되기 직전이었습니다. 국힘이 자민당처럼 계파싸움하고 민주계열은 가끔씩 민심 원기옥 모였을 때나 이기는

    근데 현재는 객관적으로 대승한 판에서도 몇몇 요충지 패배했다고 초상집이 될 정도까지 나아간 셈입니다.

    정치세력으로 재기불가한 짓들을 반복하고도 저렇게 표를 던져주는걸보면 어이가 없긴하지만
    이 나라 유권자의 절반은 그러거나말거나 거대 양당의 성향대로 투표할거라는 현 상황을 그대로 이해하고 거기에 맞춰 다음 큰 선거 두번에 집중해야죠.
  • 작성자 interceptor #.23 작성시간26.06.05 일단 내란세력 심판에 속도를 좀 올렸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국힘은 알아서 박살 날겁니다.
  • 작성자 airtime3 작성시간26.06.05 당분간 안 보려다 덕분에 봤습니다. 요즘 김대호기자가 참 괜찮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22
    요즘 김대호기자 인기 많죠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