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수박세력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05 원인이 여러가지 있겠지만,
    일단 유권자는 물론이고 정치인 놈들조차도 진보와 보수 개념이 없다는게...
    예전에 어떤 채널에서 말하기로, 국회의원 다수는 진보와 보수의 개념을 설명할 수 없다고 하더군요.
    그러니 당을 옮기는 것도 당이 추구하는 가치와 정책에 따라서가 아닌, 내 밥그릇 지키는데 유리한 당으로 옮기는 것이고,
    그렇게 모인 것들이 수가 많아지면 당 안에서 세력을 형성해서 알력 다툼을 벌이게 되고,
    뭐 그런 일의 반복인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상당수가 '보수', '진보' 라는 단어로 그럴싸하게 포장이 돼 있는 경우가 많죠

    실체 조차 불분명한..

    저를 포함한 우리 모두가 탐욕이라는걸 가지고 있는데 정치인들도 다 가지고 있을테니까요

    달콤함을 무시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그런 위인들이 늘 있어와서 다행입니다
  • 작성자 One And Only 작성시간26.06.05 외연확장을 위한다고 이언주 받을때부터 꺠름칙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그게 이재명 픽이라.. 저도 어떻게든 실드쳐 보려 했는데 ㅋㅋㅋ 안되네요 죄송
  • 작성자 스파이크 작성시간26.06.05 확장이고 뭐고 이언주 김용남 같은 애들 주워오지 말자 좀ㅜ 관상만 봐도 딱 별로구만
  • 답댓글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05 진짜 이 두명으로 모든게 설명이되고
    시작점들..
  • 답댓글 작성자 착한싹아지 작성시간26.06.05 확장없이 계속되면 190석 이상 민주당편으로 만들기 힘들서 그런거 아닐까요?? 저도 이언주는 좀 그렇지만 김용남은 그래도 아직은 의혹일뿐입니다(매불쇼 나올때도 전 김용남 좋게 보진 않았었습니다). 조국 김경수는 확정판결이고요(물론 확정이라도 재판이 이상했다고 생각은 합니다.)송미령장관 그리고 김상욱처럼 저쪽에 있긴하지만 생각이 다른 좋은 사람들을 품어서 200석 이상 국회에 자리 잡아야 정부와 발맞춰서 빠르게 일을 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정부에서 무슨 일을 하려해도 국힘때문에 발목잡혀 진행이 속터지게 느린일들이 넘 많아요...진짜 괜찮은 사람이 있다면 민주든 국힘쪽이든 검증 과정을 매우 꼼꼼해서 국회에 들어갔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05 진짜 이제부터 더 힘든 시간이 될 수도 있겠네요. 힘들다 힘들어...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멀리내다보고
    내 생활과 내가 아끼는 사람들 챙기면서 시간 보내다보면 점점 좋은 세상이 올거라 믿습니다
  •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05 어머머 근데 저요. 저 영상에서 나가질 못하고 있는데요. 어떻게 된거지.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잘못 된거에요!
  • 작성자 Dance OZ 작성시간26.06.05 우리나라에 진보 보수가 어딨습니까.
    계속 해먹자 vs 그만 해먹어라 죠 ㅎㅎ
  • 작성자 인생이다그런 작성시간26.06.05 잼통에게 외연 확장은 필요악이었던 게 있죠. 0.73이니 ;;;
    그리고 민주당이 중도보수로 포지션한 것도 있고, 사실 지금 민주당에게는 그게 맞는 옷이기도 하고...
    근데 또 이러며 배우는 거죠. 어떤 이유든 국힘 묻으면 웬만해선 다시 쓰는 거 아니라고. 퉤퉤퉤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