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착한싹아지 작성시간26.06.05 확장없이 계속되면 190석 이상 민주당편으로 만들기 힘들서 그런거 아닐까요?? 저도 이언주는 좀 그렇지만 김용남은 그래도 아직은 의혹일뿐입니다(매불쇼 나올때도 전 김용남 좋게 보진 않았었습니다). 조국 김경수는 확정판결이고요(물론 확정이라도 재판이 이상했다고 생각은 합니다.)송미령장관 그리고 김상욱처럼 저쪽에 있긴하지만 생각이 다른 좋은 사람들을 품어서 200석 이상 국회에 자리 잡아야 정부와 발맞춰서 빠르게 일을 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정부에서 무슨 일을 하려해도 국힘때문에 발목잡혀 진행이 속터지게 느린일들이 넘 많아요...진짜 괜찮은 사람이 있다면 민주든 국힘쪽이든 검증 과정을 매우 꼼꼼해서 국회에 들어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