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환율 1547원....

작성자2022|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05 제가 주식모으기를 하거든요? 그래서 자동으로 매일 1달러씩 두개가 사져요.
    그래서 관심 없던 환율을 어쩔 수 없이 매일매일 보게 되더라고요.
    어제 제일 올랐던 것 같은데. 걱정이네요.
  •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5 외인들이 계속해서 팔아제끼는거 때문에 올라간다는 말이 많더군요

    이미 주가가 많이 오른 상태인데 최근 조정이 온거 같은데 폭락도 아니고..

    주가가 올라도 너무 올라버린 상황이라서 외인들이 강제로 줄줄이 매도를 당하는(?) 중이라고..
  • 작성자 왓??????? 작성시간26.06.05 진짜 환율... 어쩌나요
  •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05 해도해도 너무 올라요.. 심각합니다.
  • 작성자 태섭 작성시간26.06.05 금리 올려야 하는 거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05 지금 상황에서 금리를 올리면 경제가 완전 가라앉을 수도 있습니다. 일단 이란 전쟁이 빨리 끝나야 되는데말이죠
    미국도 지금 금리를 올리기가 쉽지 않은 상황인데 선제적으로 올릴순 없죠. 미국이 올린다음 상황을 봐서 따라가던가 해야..
  • 답댓글 작성자 딩요돌이 작성시간26.06.05 카이레이 시장분위기는 기준금리 인상이 매우높은확률로예정되어있긴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05 딩요돌이 미국이 금리 안올릴가능성이 전 크다고 봐서.. 저는 회의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딩요돌이 작성시간26.06.05 카이레이 미국금리따라간다에저도동의지만 지금은 한국기준금리가 많이낮은상태라 다음금통위는 높은확률로 올리지않을까싶습니다저는
  • 답댓글 작성자 20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기준금리는 7월 1회, 연말 1회 총 연내 2회가 유력합니다. 내년 1회해서 3.25%가 현재 시장예상이고, 국채금리는 이를 상당부분 반영해서 미국 금리와 현재 별 차이가 없습나다
  •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05 1 . 외국인들 차익 실현 주가도 오르고 환율이 올라서 차익보려고 팔고(혹은 리밸런싱), 그게 또 환율을 올리고. 원인이 결과과 되고 결과가 원인이 되고..그러는 상황입니다.
    2. 이란 전쟁의 장기화 유가 상승
    3 연기금 국내주식 비중 확대

    여러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3번은 좀 신중하게 판단했어야 .. 전세계에서 손꼽히는 자산을 가진 연기금이 국내주식비중을 늘리는건 외국인들에겐 시그널이 될 수도 있음
    정부가 주가 부양에 힘쓰는건 알겠는데. 시한폭탄을 안고 가는 .. 언젠가는 팔아야할 주식인데.. 그거 감안해서 국내,국외 비율을 정한건데 말이죠
  • 작성자 마이클 조던. 작성시간26.06.05 정말 환율 걱정입니다
  • 작성자 조던3ㅋㅋ 작성시간26.06.05 하와이 가야해서 곧 환전해야하는데 ㅠㅠ
  • 작성자 joker 작성시간26.06.05 달러만 오르는게 아닌게 심각한 문제죠. 위안화도 역대 최고 찍은지 한참됐는데 거기서 계속 오르고 있고 오늘은 228까지 찍었죠. 불과 1년 전인가가 180원대 였을겁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