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건 싫건 저쪽 유력 대선후보 만들어지는 스토리
이분 만약 대통령되서 석열 건희 풀려나는꼴
안볼려면 잘해야 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ance OZ 작성시간 26.06.05 꼴뵈기 싫은건 맞지만
안철수 보다 못하다에 500원 겁니다.
혼자 뭐 어쩔건데? ㅎㅎ -
작성자마이클 조던. 작성시간 26.06.05 한동훈이 김건희건으로 틀어진이후 윤석열이 총살하고 싶다고 할정도로 사이가 원수가 되었고 윤어겐과 완전 대척점이라
설령 한이 된다고 해도 윤이 풀려날것 같지는 않습니다. 어차피 민주당이 법을 개정해서 사면안되도록 막겠죠 -
작성자씩스맨 작성시간 26.06.05 수사는 잘 진행되고 있나... 한동훈도 팔 게 많습니다.
-
작성자OUTKAST 작성시간 26.06.05 기본적인 정치감각이 없는놈이라 잘되봐야 뭐 안철수죠...
-
작성자인생이다그런 작성시간 26.06.05 경상도 아니면 등판도 못하는 쫄보가
최소 국민 절반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대권 후보 행세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