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위풍당당 한동훈

작성자psp2004|작성시간26.06.05|조회수2,436 목록 댓글 17

 

좋건 싫건 저쪽 유력 대선후보 만들어지는 스토리

이분 만약 대통령되서 석열 건희 풀려나는꼴

안볼려면 잘해야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ance OZ | 작성시간 26.06.05 꼴뵈기 싫은건 맞지만
    안철수 보다 못하다에 500원 겁니다.
    혼자 뭐 어쩔건데? ㅎㅎ
  • 작성자마이클 조던. | 작성시간 26.06.05 한동훈이 김건희건으로 틀어진이후 윤석열이 총살하고 싶다고 할정도로 사이가 원수가 되었고 윤어겐과 완전 대척점이라

    설령 한이 된다고 해도 윤이 풀려날것 같지는 않습니다. 어차피 민주당이 법을 개정해서 사면안되도록 막겠죠
  • 작성자씩스맨 | 작성시간 26.06.05 수사는 잘 진행되고 있나... 한동훈도 팔 게 많습니다.
  • 작성자OUTKAST | 작성시간 26.06.05 기본적인 정치감각이 없는놈이라 잘되봐야 뭐 안철수죠...
  • 작성자인생이다그런 | 작성시간 26.06.05 경상도 아니면 등판도 못하는 쫄보가
    최소 국민 절반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대권 후보 행세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