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랜만에 민주당으로 돌아가려 합니다.

작성자신부|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태섭 작성시간26.06.05 누군가에겐 당을 장악하려면 유시민, 김어준이 눈에 가시인가 봅니다. 참;;;
  • 답댓글 작성자 Guardian 작성시간26.06.05 그들 입장에서는 김어준 유시민이 조국 정청래를 내세워서 당을 장악하려 한다고 생각하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인생이다그런 작성시간26.06.05 원래 바른말이 제일 밉잖아요. ㅎ
  • 작성자 가넷 보수동주민센터로 변경 작성시간26.06.05 무조건 당에 문제가 있을때는 탈당보다는 당에남아서 투표 해야합니다.정청래 대표가 당원들과 함께 이뤄놓은 당원1인 1표제의 힘으로 바로잡아갈수있습니다.잘오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신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정청래 대표가 깜냥은 좀 부족하다 생각했는데 현 시점 가장 적합한 당대표라고 생각 드네요. 부디 당대표도 수성하고 꿋꿋하게 나아가 주길 바라려고요.
  •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05 더 세지고 더 강력해져서 돌아왔네요 문파에서 이제는 뉴이재명이라는 이름으로 아주 다양한 집단이 모여서 각자의 이익과 만족을 추구하면서요 벼르고 있다던데 참 어렵네요 제대로 된 정당 하나 만들기
  • 작성자 약산 작성시간26.06.05 이럴때 한표 행사하려고 권리당원 하고 있죠. 어딜 감히 두고봐라
  • 답댓글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05 222
  • 작성자 페니쫑 작성시간26.06.05 우린 이미 이 게임을 해봐서 잘 알고 있죠 222222
  • 작성자 스파이크 작성시간26.06.05 저도 가입할려고 합니다-
    이낙연 시즌2는 절대 다시 못봇죠
  •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05 저도 가입하겠습니다
  • 작성자 wonder 작성시간26.06.05 잘 생각하셨습니다. 선거 결과와 별개로 현재 민주당을 둘러싼 이재명 대통령+김민석+@들의 언행들을 봤을 때 여러모로 매우 위험하고 중요한 시기로 보여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신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사실 이재명대통령을 엮고싶진 않은데 애초에 정치를 안 했어서 세력이 없어서 안고 가는 건지 자신이 생각하는 정치가 이런 것인지 의문이긴 해요.
    이언주 영입 때부터 갸웃하기 시작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wonder 작성시간26.06.05 신부 네 맞습니다. 저도 신부님 말씀처럼 선뜻 이해되지 않는 일련의 상황들을 지켜보며 애써 흐린 눈 중인데... 부디 기우이길 바라며 현 정부의 성공(올바른 방식으로) 위해 힘 보태야죠! 모두 화이팅 하시죠!
  • 작성자 왼발잡이 작성시간26.06.05 정의구현사제단 신부님들 고생 많으십니다ㅜㅜ 항상 마음 속으로 응원합니다. 화이팅
  •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26.06.06 동감입니다. 이럴때 한표 행사하려고 당적 유지하고 있는거죠. 수박들은 그걸 아니 당원 주권 얘기하는 정청래 날리려 하는거구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