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민주당으로 돌아가려 합니다. 작성자신부|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태섭 작성시간26.06.05 누군가에겐 당을 장악하려면 유시민, 김어준이 눈에 가시인가 봅니다.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Guardian 작성시간26.06.05 그들 입장에서는 김어준 유시민이 조국 정청래를 내세워서 당을 장악하려 한다고 생각하는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생이다그런 작성시간26.06.05 원래 바른말이 제일 밉잖아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넷 보수동주민센터로 변경 작성시간26.06.05 무조건 당에 문제가 있을때는 탈당보다는 당에남아서 투표 해야합니다.정청래 대표가 당원들과 함께 이뤄놓은 당원1인 1표제의 힘으로 바로잡아갈수있습니다.잘오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정청래 대표가 깜냥은 좀 부족하다 생각했는데 현 시점 가장 적합한 당대표라고 생각 드네요. 부디 당대표도 수성하고 꿋꿋하게 나아가 주길 바라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05 더 세지고 더 강력해져서 돌아왔네요 문파에서 이제는 뉴이재명이라는 이름으로 아주 다양한 집단이 모여서 각자의 이익과 만족을 추구하면서요 벼르고 있다던데 참 어렵네요 제대로 된 정당 하나 만들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약산 작성시간26.06.05 이럴때 한표 행사하려고 권리당원 하고 있죠. 어딜 감히 두고봐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05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니쫑 작성시간26.06.05 우린 이미 이 게임을 해봐서 잘 알고 있죠 22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파이크 작성시간26.06.05 저도 가입할려고 합니다-이낙연 시즌2는 절대 다시 못봇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05 저도 가입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onder 작성시간26.06.05 잘 생각하셨습니다. 선거 결과와 별개로 현재 민주당을 둘러싼 이재명 대통령+김민석+@들의 언행들을 봤을 때 여러모로 매우 위험하고 중요한 시기로 보여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사실 이재명대통령을 엮고싶진 않은데 애초에 정치를 안 했어서 세력이 없어서 안고 가는 건지 자신이 생각하는 정치가 이런 것인지 의문이긴 해요.이언주 영입 때부터 갸웃하기 시작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onder 작성시간26.06.05 신부 네 맞습니다. 저도 신부님 말씀처럼 선뜻 이해되지 않는 일련의 상황들을 지켜보며 애써 흐린 눈 중인데... 부디 기우이길 바라며 현 정부의 성공(올바른 방식으로) 위해 힘 보태야죠! 모두 화이팅 하시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왼발잡이 작성시간26.06.05 정의구현사제단 신부님들 고생 많으십니다ㅜㅜ 항상 마음 속으로 응원합니다.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26.06.06 동감입니다. 이럴때 한표 행사하려고 당적 유지하고 있는거죠. 수박들은 그걸 아니 당원 주권 얘기하는 정청래 날리려 하는거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