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OldSchool작성시간26.06.05
투자는 지루하고 기계적인 거라 배웠습니다. 나는 한탕 크게 먹고 판을 떠날 수 있다라는 생각은 정말 오만한 생각입니다. 강원랜드 좀비들도 다들 그렇게 시작한거죠. 자본주의 사회에 사는 이상 어느 정도 부를 누리고 싶다면 투자는 평생 하는 거란 생각으로 모두 성투합시다ㅎㅎ
답댓글작성자세트오펜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5
전력주는 저도 ETF로 물렸어요 ㅎㅎ -25%... 아무리 조사해봐도 펀더멘털에는 문제가 없길래 -20% 때 쪼금 물타기를 했는데... 역시나 원칙을 지키지 않아서 더 물렸쥬 ㅠ.ㅠ 괜히 비중을 높여놔서 이제는 대응하기도 더 어려워 졌어요... 맨날 말은 그럴싸하게 하지만, 저도 물타기의 유혹은 항상 있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