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국장이 많이 빠지는군요. 섣부른 물타기는 금물입니다.

작성자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3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킹케이 작성시간26.06.05 이미 탐
  • 답댓글 작성자 thelight 작성시간26.06.05 ㅎㅎㅎㅎㅎㅎ
  • 작성자 인생이다그런 작성시간26.06.05 오를 때는 내거 팔아 반도체 올리고
    떨어질 때는 왜 다 같이 떨어지냐... ㅜㅜ
  • 작성자 넌나만의TOP 작성시간26.06.05 좀 사고와서 이 글을 봅니다
    더 살까 했는데 일단 여기서 멈추고 시장 함 더 지켜보려고요
  • 작성자 이륜마루 작성시간26.06.05 사실 장기적 관점에보면 글쓴이 같은 보수적이고 원칙적인 투자자가 살아남죠. 정말 원칙을 지킨다는게 힘들지만 먼미래 수익이 그걸 증명할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네, 저는 죽는 순간까지 투자자일 거라서요 ㅎㅎ
    지금 수 년간 연평균 12% 정도 수익률 내고 있는데, 당장 하이닉스로 몇 배는 못 벌었어도, 이렇게 20년 30년 쌓이면 볼만한 자산이 쌓이리라 확신합니다
  • 작성자 OldSchool 작성시간26.06.05 투자는 지루하고 기계적인 거라 배웠습니다. 나는 한탕 크게 먹고 판을 떠날 수 있다라는 생각은 정말 오만한 생각입니다. 강원랜드 좀비들도 다들 그렇게 시작한거죠. 자본주의 사회에 사는 이상 어느 정도 부를 누리고 싶다면 투자는 평생 하는 거란 생각으로 모두 성투합시다ㅎㅎ
  • 작성자 베커밋 작성시간26.06.05 요즘 국장이 완전 코인판 저리가라니 원칙을 지키기 쉽지 않네요 요즘 몇몇 테마 몇몇 주식 빼고는 쭉쭉 흘러내리는중이라 조심하긴 해야죠 ㅜ
    -이상 전력주 물린...-
  • 답댓글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전력주는 저도 ETF로 물렸어요 ㅎㅎ
    -25%...
    아무리 조사해봐도 펀더멘털에는 문제가 없길래 -20% 때 쪼금 물타기를 했는데... 역시나 원칙을 지키지 않아서 더 물렸쥬 ㅠ.ㅠ
    괜히 비중을 높여놔서 이제는 대응하기도 더 어려워 졌어요...
    맨날 말은 그럴싸하게 하지만, 저도 물타기의 유혹은 항상 있답니다 ㅠ.ㅠ
  • 작성자 세펠 작성시간26.06.05 아 이걸 미리 봤어야했는데... LG이노텍하고 롯데 에너지에 심하게 물려버렸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05 제 꿈은 불타기 입니다.
  • 작성자 Dennis Johnson 작성시간26.06.05 물리면 그냥 주식앱 지우는걸 추천. 가장 깔끔함. 뭐 어떻게든 손해 안보려고 발버둥쳐봐야 이런 대폭락장에는 답없음. 잊고 지내다가 열어보면 대부분 회복되는 경우가 많음. 가망없는건 일찌감치 손절
  • 작성자 빅토르 웸반야마 작성시간26.06.05 아침에 수익 난 종목들 매도 걸어놨는데 삼닉만 체결되고 나머지는 급락해서 안팔렸네요.
    닉스는 아래서 다시 주웠는데 삼전은 욕심이었는지 500원 차이로 안사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