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외할머니가 치매가 있으신데 최근 몸도 많이 약해지시네요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05|조회수680 목록 댓글 4


어릴 때부터 절 많이 아껴주셨는데요

연세도 많으시고 치매도 계속 진행 중입니다

그래도 몸은 늘 건강하셨는데 이제 다른 국면이네요

몸 건강도 많이 안 좋아지셔서 걱정입니다

있다가 어머니와 함께 할머니 병원 같이 가보려는데요

최소 몸은 안 아프시길 바라는 마음뿐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태풍최고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외가쪽 분들이 치매로 돌아가시고, 치매를 앓고 계셔서 남 일 같지가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같이 힘내요 ㅠㅠ
  • 작성자남이 | 작성시간 26.06.05 가족중에 치매 환자가 있으면 간병하는 나머지 가족들이 더 힘들더라고요ㅜㅜ 간병우울증같은것도 조심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맞는 말씀입니다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