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 전문 의사가 권장하는 모니터 높이 ㄷㄷ 작성자왼발잡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05 집의 모니터가 15년쯤 써서 높이 조절되는 모니터로 바꾸면서 이 높이로 바꿨는데, 목이 훨씬 편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05 아 다 바꾸어야겠네요. 당연히 내려다 보는 걸로 했는데. 시선을 위로 하니까 진짜 목이 시원하고 편하긴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im duncan 작성시간26.06.05 저도 높이조절 책상으로 모니터 높이 올려서 쓰는데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ylan Harper 작성시간26.06.05 뒷목 주름잡힐정도류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샴푸 작성시간26.06.05 저도 저렇게 씁니다. 의자에 목 기대고 올려다 보는데 편하고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