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연예]거제시청 방문한 리센느

작성자후지와라노|작성시간26.06.05|조회수1,406 목록 댓글 8

https://youtube.com/shorts/DGq-n7E__oU?si=wbAtHPxbHlmGgWVx

거제시 공식 유튜브

원이는 감개무량 하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멜로 앤쏘희 | 작성시간 26.06.05 캬 오래 시간 안끌고 거제시청 달려간것도 보기 좋네요 소속사가 일 참 잘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 작성자rythm nation | 작성시간 26.06.05 요새 제 퇴근 후 도파민 담당
    하도 봐서 그런가
    일본현지 파라파라 댄스영상도
    뜨고 이미주 갸루영상도 뜨대요
    그와중에 미주는 엄청 웃기고 이쁨
    이친구들 영상보다가 its me라는 요새
    대세곡도 알게됨 중독성 갑인 노래 ㄷㄷㄷ
  • 작성자I.L.A.I | 작성시간 26.06.05 거제2편 언제 나옵니까아~
  • 작성자King james | 작성시간 26.06.05 야호
  • 작성자TheSHOT | 작성시간 26.06.05 물고기 물고기 오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