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개인적인 경험으로 생각하는 20~30 보수화

작성자NBASUNS|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4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어쭈구리(koyh3535) 작성시간26.06.06 그냥 노인복지 청년혜택 동일하게 아무것도
    하지 말아야함, 혜택은 다받고 국힘만지지
    부자들은 부동산 오르는건 좋고 세금은 싫어서
    국힘지지, 나랏빚 걱정하며 현금살포 죄악시 하니까 복지 혜택 다 없애고 나랏빚갚는데 올인
    저들이 원하는대로

    세금은 최대로 내는 4050 은 자랄때부터
    청년혜택?? 쥐꼬리 군인월급
    심지어 고유가지원금도 건보료 높다고안줌
    생각할수록 짜증남.

    서울진것도 차라리 잘된듯
    윤석열도 겪었는데 국힘 대통령 나오더라도
    걍 각자도생하고 살렵니다.
    겨울 광장에 매일매일 나갔는데
    요샌 후회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