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어쭈구리(koyh3535) 작성시간26.06.06 그냥 노인복지 청년혜택 동일하게 아무것도
하지 말아야함, 혜택은 다받고 국힘만지지
부자들은 부동산 오르는건 좋고 세금은 싫어서
국힘지지, 나랏빚 걱정하며 현금살포 죄악시 하니까 복지 혜택 다 없애고 나랏빚갚는데 올인
저들이 원하는대로
세금은 최대로 내는 4050 은 자랄때부터
청년혜택?? 쥐꼬리 군인월급
심지어 고유가지원금도 건보료 높다고안줌
생각할수록 짜증남.
서울진것도 차라리 잘된듯
윤석열도 겪었는데 국힘 대통령 나오더라도
걍 각자도생하고 살렵니다.
겨울 광장에 매일매일 나갔는데
요샌 후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