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기자회견 짜증나내요. 작성자엔드가드|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5 황동혁 말대로 재선거를 하면과연 어디로 더 결집될지 궁금하긴 하네요턱밑까지 올라와서 놀라버린 패배를 모르는 오세훈이냐간발의 차이로 져서 슬픈 정원오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05 진짜 아무리 생각해봐도의도된 기획으로 보입니다누가 50%만 인쇄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바운드머신 작성시간26.06.05 저도 좀 의심됩니다.선관위에 군을 보냈던 윤석열 예견이 맞았다는 쇼츠가 자꾸 뜨는게 수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5 정말 희대의 병크 중 병크인 이유죠배분도 실패해서 투표용지가 모자란게 아니라 안 갖다놓았다는거..수요를 타이트하게 잡아서 조작의심을 막으려다가 더 큰 의심을 산 모양새인데이건 핑계 같고의도적으로 그랬다고 대놓고 티를 내는건가 싶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엔드가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불타는 똥꾸 쫌 너무 기본이 안 지켜졌죠... 너무 상식적이지 않아서 의심도 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펠 작성시간26.06.05 아 생각보다 더 개판이라 당분간 더 시끄러워질것 같네요. 여야 합작해서 두드려야할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05 재선거 받으면 재밌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ctor J 작성시간26.06.05 배후는 조희대라고 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5 예상을 해서 그런가 짜증도 안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야스토야코빛 작성시간26.06.05 용지 부족했는데 선거 졌으면 재투표이겼으면 죄송합니다 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비아스딸러 작성시간26.06.05 용지가 없으면 사전투표기라도 급조해서 해결했어야죠...멍충이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시간26.06.05 국힘이 이겼으면 죄송합니다, 민주가 이겼으면 재투표 <- 이렇게 가려했던걸로 예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No.1 & no.41 작성시간26.06.06 사퇴하고 조사 잘 받고 그에 대한 잘못이 있다면 벌 받아야죠. 이건 그냥 넘어갈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