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선관위 기자회견 짜증나내요.

작성자엔드가드|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5
    황동혁 말대로 재선거를 하면

    과연 어디로 더 결집될지 궁금하긴 하네요

    턱밑까지 올라와서 놀라버린 패배를 모르는 오세훈이냐

    간발의 차이로 져서 슬픈 정원오냐
  •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05 진짜 아무리 생각해봐도
    의도된 기획으로 보입니다

    누가 50%만 인쇄하냐
  • 답댓글 작성자 리바운드머신 작성시간26.06.05 저도 좀 의심됩니다.
    선관위에 군을 보냈던 윤석열 예견이 맞았다는 쇼츠가 자꾸 뜨는게 수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5 정말 희대의 병크 중 병크인 이유죠

    배분도 실패해서 투표용지가 모자란게 아니라 안 갖다놓았다는거..

    수요를 타이트하게 잡아서 조작의심을 막으려다가 더 큰 의심을 산 모양새인데

    이건 핑계 같고
    의도적으로 그랬다고 대놓고 티를 내는건가 싶은..
  • 답댓글 작성자 엔드가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불타는 똥꾸 쫌 너무 기본이 안 지켜졌죠... 너무 상식적이지 않아서 의심도 가네요
  • 작성자 세펠 작성시간26.06.05 아 생각보다 더 개판이라 당분간 더 시끄러워질것 같네요. 여야 합작해서 두드려야할듯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05 재선거 받으면 재밌을듯
  • 작성자 Doctor J 작성시간26.06.05 배후는 조희대라고 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5 예상을 해서 그런가 짜증도 안남
  • 작성자 페야스토야코빛 작성시간26.06.05 용지 부족했는데 선거 졌으면 재투표
    이겼으면 죄송합니다 끝
  • 작성자 디비아스딸러 작성시간26.06.05 용지가 없으면 사전투표기라도 급조해서 해결했어야죠...멍충이들
  •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시간26.06.05 국힘이 이겼으면 죄송합니다, 민주가 이겼으면 재투표 <- 이렇게 가려했던걸로 예상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No.1 & no.41 작성시간26.06.06 사퇴하고 조사 잘 받고 그에 대한 잘못이 있다면 벌 받아야죠. 이건 그냥 넘어갈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