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DZCswLZj067/?img_index=4&igsh=MTJ6MzhwNHluMWk0Zw==
다른 배급사들과 비교해서 쇼박스의 전반기 성과가 눈부시네요
군체는 6월 4일까지 412만명 동원했고 아직까지 박스오피스 1위 유지 중
CJ ENM
롯데엔터테인먼트
와일드씽은 6월 3일 개봉부터 박스오피스 2위로 시작해 현재 22만명 동원 중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플러스엠
바이포엠스튜디오
백룸은 6월 4일까지 59만명 동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흰둥파파 작성시간 26.06.05 군체는 왜 흥행하는지 모르겠음. 오랜만에 극장가서 봤는데 진짜 너무 별로던데.
-
작성자thelight 작성시간 26.06.05 쇼박스 주식 지금 사면 되나요?
-
작성자ddancer 작성시간 26.06.05 란 24만명이면 대박이네요
-
작성자왓??????? 작성시간 26.06.05 와일드씽은.. 주말에 얼마나 보느냐에 따라 흥망이 갈리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주말에 군체를 이기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찍어야 흥행이 가능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