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케어 난이도 최상급 캐릭터는 누굴까요?

작성자드디어국대4번이승현|작성시간26.06.05|조회수879 목록 댓글 11

1. 짱구는 못말려 -> 신형만과 봉미선의 장남/장녀 데빌구 데빌아

 

2. 심슨네 가족들 -> 호머와 마지의 장남이자 스프링필드 최강의 악동 바트 심슨

 

3. 아기 공룡 둘리 -> 고길동 집에서 무전취식 얹혀사는 주제에 사고란 사고는 다치고 다니는 둘리

 

과연 이들 중 어떤 캐릭터가 제일 감당하기 힘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츄리닝 | 작성시간 26.06.05 둘리는 우주급 스케일
  • 답댓글 작성자드디어국대4번이승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바트는 지옥까지 스케일이 닿는 녀석이라...
  • 작성자Hold My Own | 작성시간 26.06.05 둘리는 일단 동물이라 맨발로 다녀서 청소부터가..;;;
  •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6.06.05 둘리 아닐까요? 1,2번은 미우나 고우나 내 핏줄이잖아요 ㅎㅎ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05 둘리 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