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이입니다] 갸루와 거제 2편 작성자King james|작성시간26.06.05|조회수62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SF29doLuBfc?si=gQHlMXZCl7ALB6rx리센느세상이 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수결명차스 | 작성시간 26.06.05 피디가 확실히 다르네요. 작성자모르는사람 | 작성시간 26.06.05 거제 야호 작성자MichaeI Jordan | 작성시간 26.06.05 1편과 비슷하게 가려나 했는데 마무리 연출 참 좋았네요. 작성자김천박 | 작성시간 26.06.05 캬.. 재밌다!!! 작성자블루워커 | 작성시간 26.06.06 다큐,단편영화 안부러운 연출 ㅠ 재밌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