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원이입니다] 갸루와 거제 2편

작성자King james|작성시간26.06.05|조회수622 목록 댓글 7



https://youtu.be/SF29doLuBfc?si=gQHlMXZCl7ALB6rx


리센느

세상이 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수결명차스 | 작성시간 26.06.05 피디가 확실히 다르네요.
  • 작성자모르는사람 | 작성시간 26.06.05 거제 야호
  • 작성자MichaeI Jordan | 작성시간 26.06.05 1편과 비슷하게 가려나 했는데 마무리 연출 참 좋았네요.
  • 작성자김천박 | 작성시간 26.06.05 캬.. 재밌다!!!
  • 작성자블루워커 | 작성시간 26.06.06 다큐,단편영화 안부러운 연출 ㅠ 재밌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