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앞 '나몰라라 휴가' 떠나는 선관위 직원들…채용은 매년 확대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05 꿈의 직장이 여기 있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05 태업으로 몰아가기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터넷리 작성시간26.06.05 육아휴직 하더라도 진급 시 차별하면 안되고, 월급도 어느정도 나오고, 호봉도 올라가는데 누가 안하겠습니까? 선거기간 중 휴직을 안하면 바보취급 받을 것 같은데요ㅎ기관 특성상 선거철 전후로는 휴직을 어느정도 금지 했어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ami Hate 작성시간26.06.05 2년에 꼴랑 한번있는 선거때문에 있는 기관인데 딱 그시기 맞춰 휴가를 ㅋㅋㅋ 이런것도 조정 못하는데 월급줘도 되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05 특검가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이라클라크 작성시간26.06.05 맞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05 대선때는 휴직자 200명 정도로 증가됩니다. 저놈들 대선, 국회의원, 지방선거 딱 3개만 바쁘고 일없고 승진빠르기로 유명한 조직이에요.정작 지들이 휴직쓰고 현장에는 일반 공무원들 가서 개고생하는 구조입니다. 쓰레기조직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그죠.일반공무원들을 하청쓰고대신 일시킵니다.꿀보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NO.21v4 작성시간26.06.06 이번에 손봐야 할듯 합니다..특히 독립 기관은 유지하되 강제로 감찰 할수 있게 해야죠..완전 대통령보다 더 막강한 조직인 수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niel Munthe Agger 작성시간26.06.05 선거 철만 되면 지방직 공무원한테 선거 짬 때리고 도망 가는 집단들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sider 작성시간26.06.05 이번에 정말 조직 개편 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디어국대4번이승현 작성시간26.06.06 이쯤되면 선관위가 존재해야 할 이유가 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찬 작성시간26.06.06 관련자들 싹 다 구속하고 선관위 해체해서 빡센 곳으로 보내야죠. 군무원 같은 곳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의 3점슈터 작성시간26.06.06 아 맞다. 여기 이런 곳이었죠. 예전에도 같은 뉴스를 봤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06 진짜 특성상 독립기관으로 있는게, 오히려 완전히 특권이 되었네요. 신의 직장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