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사람은 참으로 불안정한 동물

작성자0304LAL^-^누룩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788 목록 댓글 2

어려서 사람은 한계가 없고 모든걸 이겨낸다고 생각했는데

커서 보니 사람은 환경에 큰 지배를 받고 나약한 존재 같습니다

 

최근 저희 회사에 일잘하고 멀쩡한 분도 정신병이 걸려서 이상한 소리를 많이 하더라군요

 

투자도 잘하고 평소 존경하는 분들도 가끔 이상한 헛소리를 할때도있고...

 

친구들끼리 있는 단카에서 다른사람 뒷담도 가끔하는데 정말 제정신인 사람이 없다고 이야기합니다

 

한친구가 그러더군요 우리도 제정신이 아니라고 ㅋㅋ

 

 

우리가 왜??? 제가 그랬습니다

 

그리고 얼마뒤 생각해보니 저도 제정신은 아니더군요 ㅎㅎ;;

 

사람은 참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동물인것 같습니다

 

같은 음악이나 영화를 봐도 전혀 다르게 해석하니까요

 

그리고 태어난 환경과 노출되는 주변 미디어에도 큰 영향을 받는것 같구요

 

 

찾아보니 아무리 생명연장 기술이 발전해도 장기에 한계가 있어서 지금 나이보다 혁신적으로 크게 장수는 못한다고 하네요

 

짧은 인생 부디 진심으로 즐거운 일을 찾아서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그렇고 여러분도 그렇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이레이 | 작성시간 26.06.05 우주만물 삼라만상이 불안정한 존재죠
    가장 기본인 원자 자체가 불안정한 상태임
  • 작성자어떤이의 꿈 | 작성시간 26.06.05 요즘 제 숙제가 그거에요. 잘 늙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