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월요일 주식 각오해야 할 것 같네요

작성자대인배|작성시간26.06.06|조회수3,164 목록 댓글 26

 

 

미국 고용지표가 좋게 나오고 금리인상에 대한 불안감과 회사들의 유상증자로
 
야간선물 -8% 하한가를 찍었습니다.
KORU -41.88%
ewy -14.10%
마이크론 -13.25%
 
장마감 후 KORU, ewy는 지수로 따지면 1프로 정도 회복하는 중이네요
 
주말 사이에 좋은 호재가 발생하지 않으면 
대략 10% 하락은 대비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아직 스페이스x IPO도 남았는데

젠슨형 살려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는 傳設이다 | 작성시간 26.06.06 길게 보면 과속방지턱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작성자로라로라 | 작성시간 26.06.06 공포에 사라? 바겐 세일??
  • 작성자준쌤 | 작성시간 26.06.06 삼전하닉은 길게 보면 세일 기간 아닐까요?
  • 작성자King james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만성피로 | 작성시간 26.06.08 이럴때일수록 실적이 받쳐주는 주식이 빛을 보지 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