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나는 아직도 솔랭한다vs안한다

작성자왼발잡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876 목록 댓글 4

 

 

재밌자고 스트레스 풀려고 게임했다가 스트레스 더 받는 이상한게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왓??????? | 작성시간 26.06.06 롤은 가끔 증바람만 하네요..
  • 작성자베커밋 | 작성시간 26.06.06 정신병 올까봐 안한지 몇년됐네요 플레1에서 멈춤요
  • 작성자[Card*하경우*] | 작성시간 26.06.06 가끔한다 일본섭 플레에서 서식중.. 그치만 정신나갈거같은건 똑같음
  • 작성자호나섹 장 | 작성시간 26.06.07 롤체랑 증바람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