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나는 아직도 솔랭한다vs안한다 작성자왼발잡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87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재밌자고 스트레스 풀려고 게임했다가 스트레스 더 받는 이상한게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왓??????? | 작성시간 26.06.06 롤은 가끔 증바람만 하네요.. 작성자베커밋 | 작성시간 26.06.06 정신병 올까봐 안한지 몇년됐네요 플레1에서 멈춤요 작성자[Card*하경우*] | 작성시간 26.06.06 가끔한다 일본섭 플레에서 서식중.. 그치만 정신나갈거같은건 똑같음 작성자호나섹 장 | 작성시간 26.06.07 롤체랑 증바람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