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음주 운전이 줄고 있다는 대한민국.

작성자왼발잡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3,231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귀 | 작성시간 26.06.06 회식 문화가 바뀌어가고있는게 가장크다고봐야죠..
    옛날처럼 술강요하는것도 지금은 있을수없는일이고 회식이 꼭 술만먹어야 회식이 아닌것도 있구요.
    이러면 술집만 죽을맛...
  • 작성자the rod-no.1 | 작성시간 26.06.06 아직도 건설업은 술자리 저녁회식하는데 없어져야 할 문화죠
  •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06 이유가 복합적으로 보이네요

    음주 인구 감소.

    회식자리 급감.

    젊은층 운전 인구 감소.

    극으로 오른 매장 분위기.

    아직 체감은 안되지만 서서히 늘어나는 처벌.

    활성화 된 대리 체계.

    회식 자리에 차 가지고 왔다고 하면 대리비를 챙겨주는 사람들 증가.

    등등

    이유가 어찌됐든 좋은 현상입니다
  • 작성자인터넷리 | 작성시간 26.06.07 저는 정기회식? 안간지 5년은 된 듯 합니다.
    회식은 그냥 술 좋아하는 사람들이 하는거랄까?
    낮에 술없이 해도 무방한데, 술 마시려고 퇴근후에 하는 것 같습니다.
  • 작성자레이 ALLEN | 작성시간 26.06.07 음주자체가 줄어드는게 제일 크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