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근황 작성자불타는 똥꾸|작성시간26.06.07|조회수2,5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07 앜ㅋㅋㅋㅋ 작성자인생이다그런 | 작성시간 26.06.07 내일 여럿 한숨으로 대기 중 이산화탄소의 농도를 높이겠네요.오를 때 내 건 내리고, 내릴 땐 왜 또 다 같이 내리냐... 꼭 그래야만 했냐!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