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많이 나왔는데..
나름 메이저급에 생각나는거 위주로만 적어봅니다
1.애리조나 션샤인
VR게임이 3인칭으로 돌아옵니다?
대부분의 게임은 반대 아닌가
2.워독스
Fps게임인데 기대보단 걱정이 앞서네요
제작사의 전작 두어개 해봤습니다
3.딩하이 : 오션 더 필러
중국산 action-rpg인데 다소 흥미로운 보스들이 보이고 제가 좋아하는 장르라 잘나왔음 좋겠네요
4.렐름 오브 잉크
현재 스팀에 발매된 게임입니다 딜들어가는 쾌감이 대단한 게임인가 봅니다 나는 2d action-rpg라서 기대했는데...
5.뱀파이어 서바이버
신dlc가 나오나 보네요
표절 게임의 성공적 사례 대단합니다
6.블라스퍼머스2
성공한 인디게임이죠 무료 확장팩 업뎃한다고 하네요
7.디 얼터스
평이 제법 좋았던 게임이죠
신규 dlc발매 하다는군요
8.리틀 나이트메어3
망해버린 게임인데 dlc낸다고 달라지나..
9.엑소더스
게임쇼의 가장 큰 기대작 아니었나 싶네요
10.싱킹시티2
제작사와 배급사 간의 문제로 난리났던 전작의 상황뿐 아니라 게임 자체도 최악의 평을 받았는데 이걸 또 만드네요
셜록홈즈 게임시리즈로 유명한 게임사인데..그냥 셜록홈즈 시리즈나 만들어..
그 외 더 있을 수 있습니다
내일은 엑스박스 쇼케이스와 pc게이밍쇼로 3일차가 있을 예정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