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넷플 참교육 정주행 중입니다(스포없음)

작성자Dance OZ|작성시간26.06.07|조회수1,908 목록 댓글 7

약간 뭐랄까
소년심판 하고 느낌이 비슷하다 했더니
같은 감독이 연출했군요.
재밌습니다.
지금 5화 보는데 1화부터 5화까지
전부 다른 내용으로 이어지네요.
점점 수위가 조금씩 강해지는데
사실 폭력적인 수위는 생각보다 높지 않으나
정신적인 수위가 점점 강해집니다.
멘탈이 좀 강해야 합니다.
특히 특히 툭히
5화는 보기 너무 힙듭니다.
왜인지는 직접 보시길 바랍니다.
10화까지 정주행 끝나면 리뷰 올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assion_KG | 작성시간 26.06.07 웹툰원작인데 웹툰도 열불나고 사이다 열불날고 사이다 반복ㅋㅋㅋㅋ
  • 작성자Southern | 작성시간 26.06.07 이남규 (영화 조선명탐정 시리즈 / 드라마 - 올드미드 다이어리, 눈이 부시게, 방과후 전쟁활동, 정신병동에 아침이 와요 ) 작가(+김다희, 문종호)가 쓴 극본도 한 몫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07 웹툰내용 지카면 결국 사이다니...참으세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Dance O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하나 하나 해결되는 맛은 있는데 그 전까지는 너무 열불터지네요.
  • 작성자I.L.GAME | 작성시간 26.06.07 최지선 선생님은 참 보면서 먹먹하고 답답했습니다. 선생님이 안계시는 현실과 다른게 너무 슬펐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