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For Justice작성시간26.06.07
이야 마이클 딕커슨… 사실상 뛴 풀시즌은 3시즌이었고 심각한 다리 부상 등으로 일찍 메디컬 은퇴를 했었었는데 - 좋은 모습 보니 좋네요. 대학 시절 챔피언 먹고, 휴스턴 1라운드 드랲 되서 루키 세컨팀 - 그리고 다음시즌 프랜시스 땡깡 트레이드를 통해 밴쿠버로 옮기고, 벤쿠버 암울하던 시절 그래도 샤리프랑 딕커슨은 농구를 참 잘했던 기억이… 멤피스를 넘어올때도 같이 있었지만 그 때 딱 부상이 발목을 잡고 결국 은퇴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