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이번 삼성 할인이라 게이밍 몬스터 하나 살려고 하는데요.

작성자스타매니야당|작성시간26.06.07|조회수1,110 목록 댓글 2

지금은 2년쓴 오디세이 g5 입니다

g8로 살려고하는데 엄청나게 많은 버전이 있네요.

32인치에 주사율 240이면 현재 끝판정도로 볼수 있겠죠? 인터넷 최저가가 130 초반정도 던데 그거정도면 끝판 맞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나섹 장 | 작성시간 26.06.07 글픽카드가 어케 되시죠 그것도 중요할거 같은데!!
  • 작성자WEMBY | 작성시간 26.06.07 게이밍 몬스터?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