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2년쓴 오디세이 g5 입니다
g8로 살려고하는데 엄청나게 많은 버전이 있네요.
32인치에 주사율 240이면 현재 끝판정도로 볼수 있겠죠? 인터넷 최저가가 130 초반정도 던데 그거정도면 끝판 맞겠죠?
다음검색
지금은 2년쓴 오디세이 g5 입니다
g8로 살려고하는데 엄청나게 많은 버전이 있네요.
32인치에 주사율 240이면 현재 끝판정도로 볼수 있겠죠? 인터넷 최저가가 130 초반정도 던데 그거정도면 끝판 맞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