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적이 누구인가’에 대한 노무현의 현답 작성자John Havlicek|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FlyToTheSky12 작성시간26.06.07 설득의 영역은 이미 끝이죠전쟁입니다 전쟁. 제 아무리 좋은 대답을 해도 그들은 듣지 않아요 그저 욕하고 비난하기 위해 구실이 필요해 저걸 들이미는 것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씩스맨 작성시간26.06.07 결국 저 답변을 한 게 이제 대략 25년이 지났다는 건데요. 최소 25년 동안 '주적의 개념'을 선거에 써먹는 인식의 개선은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한싹아지 작성시간26.06.07 북한이 무섭나?? 뭐가 문제라 2026년에 저딴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07 우리라도 잘 알고 있읍시다. 최신 국방백서에도 주적 개념은 사라지고 없습니다. 이제 ‘적’ 개념 밖에 없어요. 무려 2016년 이전에도 ‘적’이라는 개념이었다가 다시 ‘주적’이 되었다가 윤석열 정부 와서 다시 ‘적’이 된 겁니다. 윤석열은 빨갱이였나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miniqueShin 작성시간26.06.07 그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준쌤 작성시간26.06.07 참 너무 그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8 저도 이거 알고리즘으로 뜨던데노무현은 다들 존경하는거 같아서 그나마 다행입니다..만후회라는걸 다들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