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내란세력에게 빌미를 준 선관위를 강력히 규탄한다

작성자John Havlicek|작성시간26.06.07|조회수2,174 목록 댓글 35


어린 학생에게 많이 배웁니다.

정말 명문입니다.

이와 반대로 현재 선관위 관련 집회는 목적이 많이 변질되어 가고 있는 거 같아 아쉽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카 | 작성시간 26.06.07 조던 그는 어디에 글에 적었듯이 극우세력입니다 잠실 투표소 점거하고 사람들 감금하면서 시작한 게 잠실 시위의 시작 아닌가요? 혹 제가 말한게 틀렸다면 말씀해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조던 그는 어디에 | 작성시간 26.06.07 아카 아니네요 극우세력이 맞는 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카멜로 앤쏘희 | 작성시간 26.06.07 애초에 시위 현장에 나타난게 전한길이니 뭐..
  • 작성자조던 그는 어디에 | 작성시간 26.06.07 깨어 있는 국민들이 참 많은 거 같아 멋집니다
  • 작성자SuperRookie21 | 작성시간 26.06.07 나와 다르고 강경한 목소리를 낸다고 해서, 그리고 그게 일부 (심각하지는 않다고 보여지는) 폭력성을 띈다고 해서 극우다 내란세력이다 라고 판단해버리는건 성급하다고 봅니다. 아니라고 저도 믿습니다만 이번 선거는 부정선거 의심을 받아도 할 말 없을 정도로 해명도 정황도 납득이 안됩니다. 이는 잠실에 사람이 모이게 하는 납득할만한 이유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