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핵공격을 일어난다면 피하는 방법: 5호선 이상 지하철역으로 대피해라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7 여기서 의문점1. 핵폭발 이후에 땅 위로 올라올 수 있는가?입구가 무너지거나 역세권 아파트들이 입구 방향으로 무너져서 입구를 막는다면?2. 방송은 누가 어떻게 하는가?거의 죽었을텐데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저도 그런의문이 들었는데 상당히 이론적인 설명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07 1. 진짜 그럴수 있겠네요2. 경기도 외곽에서는 방송할수 있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ASSA 방송은 라디오로 가능할수도 있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07 카이리무빙 진짜 전쟁나면 라디오만한게 없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ASSA 근데 예전에 기사로 읽은건데 스마트폰 초창기에는 주파수로 라디오를 들을수 있는 DMB기능이 탑재되어있었는데 요즘에는 다 없어졌고 다 와이파이나 모바일 데이터로 라디오를 들어서 전쟁이나 핵공격시 기지국이나 와이파이 시설이 파괴된다면 라디오도 먹통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ASSA 다시 찾아보니 스마트폰에 데이터와 관련없는 라디오 앱이 있는데 안테나 역할을 하는 유선이어폰이 필요하고 자동차 라디오도 있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7 카이리무빙 유선 이어폰은 꼭 갖고 있어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07 카이리무빙 지금 스마트폰은 유선 이어폰쓰기 안좋은데 오히려 안좋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풀코트프레스 저도 무선이어폰 쓰다가 이거때문은 아니고 최근에 필요해서 집에 뒤졌는데 다행히 2개 있더라고요. 만약을 대비해서 하나쯤은 필요해보입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ASSA 요즘 무선 이어폰을 기본으로 설정하고 나온 스마트폰들이 많은것 같은데 예전 스마트폰도 하나 보관하고 있는게 좋아보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7 ASSA 여기서 또 의문점 추가입니다 ㅎㅎ1. 핵폭발 이후 지하철 내 라디오 주파수 중계기가 유지될 수 있는가2. 핵폭발 이후 대피 시기까지 휴대전화 전력을 유지할 수 있는가어차피 살아남을 확률이 낮겠지만 궁금하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07 불타는 똥꾸 다른 전문가가 대답해 주실껍니다!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테레오 작성시간26.06.07 바로 죽진 않는다는거겠죠 ㅋ 일단 지상에 있으면 순삭이니.. 지하철역사에서 어찌 나올지는 일단 살아남은 후에 생각해야.. 철로따라 최대한 멀리 이동해도 될듯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7 스테레오 아! 이동을 하면 되겠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PET 작성시간26.06.07 핵터지면 뭐..살아 뮤ㅓ하나 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7 개똥밭에 굴러도 이승이 낫다고 하죠 ㅎㅎ삶을 포기하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살고자 하는 사람들도 많을거에요님은 제가 구해드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GPET 작성시간26.06.07 불타는 똥꾸 감사히 살아보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