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울에서 핵공격을 일어난다면 피하는 방법: 5호선 이상 지하철역으로 대피해라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7
    여기서 의문점

    1. 핵폭발 이후에 땅 위로 올라올 수 있는가?
    입구가 무너지거나 역세권 아파트들이 입구 방향으로 무너져서 입구를 막는다면?

    2. 방송은 누가 어떻게 하는가?
    거의 죽었을텐데 ㅜ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저도 그런의문이 들었는데 상당히 이론적인 설명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07 1. 진짜 그럴수 있겠네요
    2. 경기도 외곽에서는 방송할수 있겠죠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ASSA 방송은 라디오로 가능할수도 있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07 카이리무빙 진짜 전쟁나면 라디오만한게 없죠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ASSA 근데 예전에 기사로 읽은건데 스마트폰 초창기에는 주파수로 라디오를 들을수 있는 DMB기능이 탑재되어있었는데 요즘에는 다 없어졌고 다 와이파이나 모바일 데이터로 라디오를 들어서 전쟁이나 핵공격시 기지국이나 와이파이 시설이 파괴된다면 라디오도 먹통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ASSA 다시 찾아보니 스마트폰에 데이터와 관련없는 라디오 앱이 있는데 안테나 역할을 하는 유선이어폰이 필요하고 자동차 라디오도 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7 카이리무빙 유선 이어폰은 꼭 갖고 있어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07 카이리무빙 지금 스마트폰은 유선 이어폰쓰기 안좋은데 오히려 안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풀코트프레스 저도 무선이어폰 쓰다가 이거때문은 아니고 최근에 필요해서 집에 뒤졌는데 다행히 2개 있더라고요. 만약을 대비해서 하나쯤은 필요해보입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ASSA 요즘 무선 이어폰을 기본으로 설정하고 나온 스마트폰들이 많은것 같은데 예전 스마트폰도 하나 보관하고 있는게 좋아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7 ASSA 
    여기서 또 의문점 추가입니다 ㅎㅎ

    1. 핵폭발 이후 지하철 내 라디오 주파수 중계기가 유지될 수 있는가

    2. 핵폭발 이후 대피 시기까지 휴대전화 전력을 유지할 수 있는가

    어차피 살아남을 확률이 낮겠지만 궁금하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07 불타는 똥꾸 다른 전문가가 대답해 주실껍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스테레오 작성시간26.06.07 바로 죽진 않는다는거겠죠 ㅋ 일단 지상에 있으면 순삭이니.. 지하철역사에서 어찌 나올지는 일단 살아남은 후에 생각해야.. 철로따라 최대한 멀리 이동해도 될듯하고..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7 스테레오 
    아! 이동을 하면 되겠군요!
  • 작성자 GPET 작성시간26.06.07 핵터지면 뭐..살아 뮤ㅓ하나 ㅜㅜㅜ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7 개똥밭에 굴러도 이승이 낫다고 하죠 ㅎㅎ

    삶을 포기하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살고자 하는 사람들도 많을거에요

    님은 제가 구해드림
  • 답댓글 작성자 GPET 작성시간26.06.07 불타는 똥꾸 감사히 살아보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