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강훈식일줄 알았는데
한명숙 이후로 19년 만에 여성 총리 지명이고..
추진력이 좋다고 하던데
이 인물이 대한 주관적 의견이 잘 안 보입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엔 어떻습니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의견 감사합니다
-
작성자파이손 작성시간 26.06.07 장점은 윗분들이 설명하셨고, 단점(?)이라면 저 분 대표일때 네이버통근버스가 없어졌는데 그 이유가 '애들이 시간맞춰 퇴근 버스타느라 야근을 안해서', 그리고 '캠프모바일'이라는 자회사('밴드'만든곳) 설립시 이분 영향을 받은분의 '복리후생의 ㅂ자도 꺼낼생각말고 일해라' 정도가 기억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zzahong 작성시간 26.06.07 정말 최고의 장점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말씀 감사합니다
이재명 픽을 받을만 했군요 ㅎㅎ
개선의 여지도 있겠네요 -
작성자M.J & T-MAC 작성시간 26.06.08 김민석 총리가 너무 정치질 한건 아닌지 대통령도 이점을 본건 아닌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