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한성숙 총리 지명이군요

작성자불타는 똥꾸|작성시간26.06.07|조회수2,776 목록 댓글 18


당연히 강훈식일줄 알았는데



한명숙 이후로 19년 만에 여성 총리 지명이고..

추진력이 좋다고 하던데


이 인물이 대한 주관적 의견이 잘 안 보입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엔 어떻습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의견 감사합니다
  • 작성자파이손 | 작성시간 26.06.07 장점은 윗분들이 설명하셨고, 단점(?)이라면 저 분 대표일때 네이버통근버스가 없어졌는데 그 이유가 '애들이 시간맞춰 퇴근 버스타느라 야근을 안해서', 그리고 '캠프모바일'이라는 자회사('밴드'만든곳) 설립시 이분 영향을 받은분의 '복리후생의 ㅂ자도 꺼낼생각말고 일해라' 정도가 기억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zzahong | 작성시간 26.06.07 정말 최고의 장점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말씀 감사합니다

    이재명 픽을 받을만 했군요 ㅎㅎ

    개선의 여지도 있겠네요
  • 작성자M.J & T-MAC | 작성시간 26.06.08 김민석 총리가 너무 정치질 한건 아닌지 대통령도 이점을 본건 아닌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