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민주당 “‘투표용지’ 국조요구서 내일 제출”…특검에 개헌까지 검토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선제적으로 대처하고 이 상황을 주도적으로 끌고 나가야 합니다. 국힘이 외통수에 걸리도록 해야 함
  • 답댓글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07 그죠. 주도권 뺏기면 진짜 끝
  • 답댓글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댈러스의 사나이 밀어붙여도 손해 볼 것도 없구요
  • 답댓글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07 22 국힘보다 더 적극적으로 나서야 합니다 어줍잖게 방어나 축소하려는 쪽에 서면 안되요
  • 답댓글 작성자 Fluke 작성시간26.06.07 맞습니다. 무조건 국힘보다 더 강경하게 해야 합니다. 뭘해도 꼬리 자르기니 뭐니 트집잡으려고 하겠지만 아무것도 안 하는 것과는 천지 차이입니다!
  • 작성자 NO.1ACE 작성시간26.06.07 민주당 대처 좋네요
  • 작성자 MambaGigi 작성시간26.06.07 탈탈 털어야죠 이리된거
  • 작성자 Shoot as Ray 작성시간26.06.07 숨기고 축소하고 난리도 아니던데 탈탈 털어주세요!
  •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7 비스게 글 봤나? ㅋㅋ

    하튼 여기저기서 같은 의견이 나왔나보네요

    재투표에 대해 가치도 없다고 표현을 하는 바람에 자가당착에 빠질 뻔했지만 그래도 정도를 향해 나아가야죠
  • 작성자 씩스맨 작성시간26.06.07 그런데 한동훈, 약빠르게 치고 들어오네요.

    https://v.daum.net/v/20260607164501237
    한동훈, 선관위 대상 1·2호 법안 "감사원 감사·휴직 제한"

    ...열심히 하고, 그동안에 누적된 혐의 수사도 빨리 진행하자. 한 의원도 체포 동의안 의결 대상이 되어봐야지?
  •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07 진짜 선관위가 독립기관이다 보니까. 이걸 제대로 컨트롤 하기가 힘든 면이 있을 것 같네요. 어떤 견제수단을 넣어야하는지도 애매하고 사법부와 연계되어 있는 현재 시스템도 조희대라인이다 보니, 깝깝하고 참.. 진짜 저는 좋은 방안을 도저히 모르겠네요. 한동훈 말대로 감사원 감사를 붙이는 것도, 이게 정부의 감시하에 둔다는 건데, 이렇게 되면 독립기관으로 지휘가 애매해지는 것도 있을 수 있을 것 같구요. 어찌되었든 최대한 법률로 강제하는 방법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07 사실 현정부나 여당 입장에선 억울한 지점이 많습니다 독립기관&전 정권의 유산에서 터진 사고니까요 (솔직히 고의성도 의심..) 하지만 정부나 집권여당이 된 이상 핑계보단 해결이 필요하죠

    계파나 정치적 유불리 따지지 않고 잘해줬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OldSchool 작성시간26.06.07 이게 맞지
  • 작성자 SkipHaHa!! 작성시간26.06.07 탈탈 털어야죠.
  • 작성자 legend#31 작성시간26.06.07 밀어부치길 기대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