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07 진짜 선관위가 독립기관이다 보니까. 이걸 제대로 컨트롤 하기가 힘든 면이 있을 것 같네요. 어떤 견제수단을 넣어야하는지도 애매하고 사법부와 연계되어 있는 현재 시스템도 조희대라인이다 보니, 깝깝하고 참.. 진짜 저는 좋은 방안을 도저히 모르겠네요. 한동훈 말대로 감사원 감사를 붙이는 것도, 이게 정부의 감시하에 둔다는 건데, 이렇게 되면 독립기관으로 지휘가 애매해지는 것도 있을 수 있을 것 같구요. 어찌되었든 최대한 법률로 강제하는 방법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