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장이 변곡점이네요
건강한 조정이냐 하락시작이냐
개인적으로는 기업들(삼전.닉스) 실적이 최고점인데
외국기업 리밸런싱 환율이슈로
가늠이 안됩니다
이렇게 예측이 안되는 상황은 처음이네요
전 삼전닉스 실적을 믿기에 하락하면
추매들어갈 생각입니다만.
길게는 6월내내 짧게는 다음주내내
하방압력이 클듯하네요
삼적닉스 개별 레버리지 나왔을때
우려했는데 사신분들은 각오하셔야할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준쌤 작성시간 26.06.07 내일 오전8시반에 sk와 엔비디아 협력 발표 한다네요. 하이닉스 주가가 어떻게 될지 진짜 긴장되네요ㄷㄷ
-
작성자2022 작성시간 26.06.08 일단 기본 지수 6%정도는 빠져서 시작할듯 ㅠㅠ
-
작성자로라로라 작성시간 26.06.08 리밸런싱 환율 수급 이슈면 오히려 추매 기회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카이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아침에 추매했습니다
이번주내내 분할매수할생각 -
답댓글 작성자로라로라 작성시간 26.06.08 카이레이 저는 연금계좌도 이번에 어느정도 채울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