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은 - 언젠가는 (세월호 4주기 추모 음악회)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nimalC8 작성시간26.06.07 너무나 너무나 좋아하는곡 .. 담다디땐 싫어했었는데 이곡하나로 이상은을 좋아하게 됐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rnets 작성시간26.06.07 가사 자체가 시 한편이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